GS샵, 초경 맞은 아이를 위한 '무료체험·파티' 이벤트 실시

GS샵은 다음 달 2일까지 초경을 맞은 아이와 가족을 위한 '초경박스 무료체험 이벤트 및 초경 파티'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S샵과 LG유니참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가 함께 기획했다. 초경을 시작했거나 올해 예정인 자녀들을 위해 성에 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 아름답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해당 기간 매일 10시, 배송비(2500원)를 결제한 선착순 200명에게 '쏘피 초경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초경박스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쏘피한결 생리대 1개월분(중형 16개입, 슈퍼롱 3개입, 안심숙면팬티 2개입, 팬티라이너)과 초경 정보가 담긴 '초경가이드북', 외출 시 필요한 생리대 파우치 등으로 구성했다.

'초경파티'도 마련할 계획이다. 초경에 관한 전문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식사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GS샵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올리면 추첨으로 총 15가족을 선정한다. 행사는 다음달 24일 서울시 영등포구 GS홈쇼핑 본사에서 실시한다.

최지나 GS샵 M홈라이프팀 상품기획자(MD)는 “자라나는 아이들이 초경에 관한 올바른 지식을 갖추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면서 “가족들이 함께 변화를 축하하고 행복한 기억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