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얇고 가벼우면서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가성비까지 갖춘 ‘아이뮤즈 스톰북 14 아폴로’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두께 13.5mm, 무게 1.35kg으로 얇고 가벼워 뛰어난 휴대성을 갖추고 있으며, 4면 메탈바디로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체리트레일에서 아폴로 레이크로 CPU를 업그레이드해 성능을 한층 높였으며,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한 번 충전으로 외출 시 재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Full HD 해상도의 14.1인치 IPS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해 어느 각도에서도 색상 변화 없이 밝고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지문인식 센서를 내장해 암호 입력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정품 윈도우 10과 오피스를 기본 제공해 추가 구입의 부담이 없으며, 셀프 복구 솔루션을 탑재해 빠르고 간편하게 초기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
앱스토리몰의 박민규 대표는 “‘아이뮤즈 스톰북 14 아폴로’는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성능에 윈도우10과 오피스까지 기본 제공해 대학생의 과제뿐만 아니라 직장인의 업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무겁고 두꺼운 노트북으로 불편함을 느껴 휴대성이 뛰어나면서도 가성비까지 갖춘 노트북을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