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다한 홍삼’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오는 2월18일까지 24일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참다한 홍삼 전 제품군으로 그동안 할인 제외 상품이었던 기능성 홍삼 비누 ‘참다한 프리아토 비누’, 숙취해소음료 ‘참다한 디데이’ 등도 동일하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참다한 홍삼 회원이라면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참다한 포인트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참다한 홍삼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선물 부담은 낮추고, 정성은 더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통째 갈아 더 진한 참다한 홍삼으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다한 홍삼은 2013년 말 론칭한 국내 토종 홍삼 브랜드로, 물 달이지 않고 통째로 갈아 만드는 전체식 제조법을 통해 유효성분 함량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