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가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과 '더 테이스트 오브 커피 위드 일렉트로룩스 X 폴 바셋'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24일 폴 바셋 한남커피스테이션에서 일렉트로룩스 VIP 고객 대상으로 커피 클래스를 개최했다.
참가 고객은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포트(모델명 EEK7804S, EEK7814W, EEK7814CH)로 커피 맛을 즐기며 폴 바셋 소속 바리스타로부터 커피 관련 교육을 받았다. 바리스타와 커피를 만들기도 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무선포트와 폴 바셋 프리미엄 커피를 경험하게 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양 측은 이날 폴 바셋 시그니처블렌드(140g)와 바리스타파우치(6개입), 나타 등의 선물도 증정했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일렉트로룩스와 폴 바셋은 '프리미엄'과 북유럽의 '피카(FIKA)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를 공통분모로 갖고 있다”면서 “이번 협업으로 커피 포트와 프리미엄 커피를 선보이는 등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누렸다”고 밝혔다.
일렉스토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포트는 50~60도부터 8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보온 기능도 제공한다. 커피가 가장 맛있는 온도인 95도로 간편하게 맞출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