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채널명 변경...고객 프로모션 실시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새해를 맞아 T커머스 채널명을 기존 'B쇼핑'에서 'SK stoa(스토아)'로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Shopping to All)'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SK 스토아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월 한 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평일 주중 '슈퍼 프라이스'를 주제로 TV 특가 상품 100개를 편성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기존 20% 적립금에 10%p를 추가, 총 30% 적립금을 지급한다. 매주 일요일에는 '브랜드 대전' 특집을 열고 디지털 생활가전 제품을 편성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SK 스토아는 오는 15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B tv 가입자 전원에게 1회에 한해 B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적립금 3000원(즉시지급), 신규 회원은 13%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앱을 최초 설치하거나 상품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차등적으로 적립금을 증정한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새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것”이라면서 “정보전달과 구매경험을 제공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