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T커머스 새 출발···1월 한달 고객 프로모션

Photo Image

SK스토아가 T커머스 채널명을 B쇼핑에서 'SK stoa(스토아)'로 변경, 새 출발을 시작했다. SK스토아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 1월 한달간 대대적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평일 주중에 100개 TV 특가 상품을 편성하는 'SUPER PRICE' 특집 △매주 토요일 기존 적립금 20%에 10%를 추가해 30%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SUPER SATURDAY' 특집△매주 일요일 디지털 생활가전 제품 집중 편성 등 세 가지다.

SK렌터카, SK텔레콤 휴대폰, SK매직 정수기·의류건조기 등 SK 관계사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또 15일까지 SK 스토아에서 제품을 구매한 B tv가입자 모두에게 B포인트 5000점을 1인 1회 지급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3000원(즉시지급), 신규 회원인 경우 가입쿠폰(13% 할인쿠폰), 앱 최초 설치 적립금 3000원, 상품후기 적립금(일반 500원, 프리미엄 1000원)을 지급한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올해에는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할 계획”이라며 “고객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을 넘어 정보전달과 구매경험을 제공할 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jihy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