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센(대표 윤석구)이 최근 서초동 평화빌딩 아이비스타에서 개최한 '2017년 고객 초청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고객 초청 세미나는 굿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사와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는 고객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새롭게 출시된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소개와 고객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세미나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e-Novator ERP7'은 다양한 액셀 기능을 웹 환경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또 프로그램 수정없이 관리자가 경영환경 변화에 손쉽게 대응할 수 있도록 관리 기능이 향상됐다.
이와 함께 1만명 이상 기업이라면 의무적으로 해야 할 개인정보보호법에 대한 대응과 4차 산업 핵심 기술인 인공지능(AI) 기술을 모바일과 융합해 출역장치 및 네트워크 설치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현장노무관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다.
고객 초청 세션에서는 기존 글로벌 외산 제품을 사용해 왔던 재무ERP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징의 어려움과 호환성 문제 등 다양한 리스크로 인해 굿센 ERP 시스템으로 전환이 시급했던 D건설 사례가 소개됐다.
국내 건설 환경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고, 국내 대기업에서 검증된 전문 건설 ERP 솔루션을 도입해 결산일정을 10일 이상 단축, 경영진의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해졌고 기존 전표처리 과정을 최적화해 전표수를 30% 줄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 점을 강조했다.
굿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굿센의 준비된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면서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