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남녀공용 겨울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 선봬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매년 겨울 인기 방한 용품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픽스 스마트 터치’는 착용한 상태에서도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등 모든 터치 기기를 정교하고 섬세하게 터치해 조작할 수 있는 겨울용 방한 장갑이다. 울 75% 이상을 함유해 한겨울 추위에도 손을 따듯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국산 고급 울 원사를 최적의 비율로 직조해 장갑을 꼈을 때 손에 느껴지는 촉감이 부드럽고 포근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열전도 실을 사용해 터치 감도가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저가형 중국산 제품과 달리 반복 세탁에도 처음과 같이 정확하고 완벽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또한 특수 소재를 적용해 정전기방지는 물론 뛰어난 신축성으로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자전거, 조깅, 등산 등 활동적인 운동을 할 때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스마트 터치’는 출퇴근길이나 등하교길에서 통화를 하거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장갑을 벗지 않아도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는 편리한 스마트 터치 장갑”이라며 “깔끔한 디자인에 국산 최고급 울 원사를 채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터치감이 우수해 여성, 남자 할 것 없이 어울리는 연말연시 선물 및 각종 기념일 선물로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