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美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일제 할인...글로벌 브랜드 최대 70%↓

G마켓과 옥션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블랙세일' 기획전을 연다. 국내외 대표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블랙세일 전용 '10% 할인쿠폰'과 '3대 카드사(현대·비씨·롯데) 12% 할인'을 제공한다.

매일 자정에 오픈하는 '오늘의 딜' 코너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인기 상품을 4종씩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 브랜드' 코너는 노스페이스, 닥스키즈, 레고, 레노버, 등 다수 브랜드가 참여한다. LG전자 60형 초고화질(UHD) LED TV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해외직구 전문관'은 '다이슨 V8 앱솔루트 무선청소기'를 비롯한 해외 직접구매(직구)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한 데 모아 저렴하게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블랙세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같은 기간 옥션은 '어메이징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어메이징 할인' 코너는 옥션 회원 전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 1장을 증정한다. 최근 1년간 옥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은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의 '5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옥션 해외직구 전문관 이용 고객을 위한 '10%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각 ID당 1회 내려 받을 수 있다. '라쿠텐', '오플'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와 밤 12시 각각 일일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GNC 맨스 아르긴맥스 90캡렛 1+1'(4만2900원)과 'WMF 독일 쉐프에디션 조리도구 6종'(12만9000원) 등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핫이슈 상품' 코너는 2018년형 TV와 인기 유기농 생리대 등을 선보인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장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수요를 겨냥해 간편하게 글로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관부가세와 배송비 부담이 큰 해외 직구 상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