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추석 맞이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Photo Image

카페베네가 추석을 앞두고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프리미엄 스틱원두 커피로 구성된 '마노선물세트 1호'와 카페베네의 인기 메뉴인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세트 특2호'를 준비했다.

'마노선물세트 1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아프리카 마일드' 각각 4세트와 고급스러운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스테인리스 보틀 1개로 구성했다. '라틴아메리카 마일드'는 다크초콜릿의 단맛과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아프리카 마일드'는 은은한 과일향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낸다. 두 가지 마일드 커피 모두 100% 열풍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에어로스팅 방식으로 커피 생두를 볶아내 로스팅 편차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1000원이다.

'콜드브루세트 특2호'는 콜롬비아와 에디오피아의 고품질 원두를 저온으로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으로 구성해 각 원산지 별 원두의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콜드브루세트는 '콜드브루 콜롬비아' 원액 2세트와 '콜드브루 에디오피아' 원액 1세트와 투명 워터보틀 1개로 구성됐다.

'콜드브루 콜롬비아'는 고소한 견과류의 향과 오렌지와 같은 밝은 산미, 그리고 카라멜향의 짙은 단맛이 특징이며, '콜드브루 에디오피아'는 화려한 꽃향기와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마시고 난 뒤 기분 좋은 잔향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카페베네 '마노선물세트 1호'와 '콜드브루세트 특2호'는 모두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석 기간 동안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한 마노선물세트와 콜드브루세트는 모두 카페베네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실속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부담없이 누구에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로 향기로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