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프리미엄 음파 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을 13일 출시했다.

Photo Image

전국 필립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30만8000원이다.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3입은 3만2000원으로 별도 구입 가능하다. 기존 블랙, 핑크에 로즈골드와 로얄퍼플 색상을 더해 총 4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딥 클린 에디션은 기존 제품에 더해진 '딥 클린 모드'와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로 잇몸 무리 없이 세정력을 높였다. 일반 칫솔 대비 10배 깨끗하게 플라크 제거가 가능하다.

'딥 클린 모드'는 전문가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3분 동안 일반 칫솔은 닿기 힘든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해준다.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는 측면 고무 소재가 치아 곡면을 따라 움직이면서 잇몸 라인과 치아 사이사이까지 닦아준다, 칫솔에 가해지는 압력을 흡수, 수동 칫솔 대비 최대 2배까지 잇몸을 보호해준다.

무접점 충전 컵에 칫솔을 세워 두거나 휴대용 케이스로 충전이 가능하다. 휴대용 케이스는 콘센트와 USB 케이블과 연결 가능하다. 혀클리너, 다이아몬드클린 칫솔모 1개,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1개가 본체와 제공된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음파진동이 분당 3만1000회 발생, 공기방울이 치아 표면을 닦아줘 치간과 칫솔모가 닿지 않는 곳까지 세정해주는 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Photo Image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