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코리아, 블랙보드·멀티컬러 냉장고 2종 출시··· '냉장고가 칠판도, 예술품도 된다'

스메그 공식 수입사 ㈜제이컬렉션(스메그코리아)는 레트로 스타일 냉장고 2종을 11일 출시했다. 스메그는 이태리 스타일 가전 업체다.

Photo Image

새로 선보인 블랙보드 냉장고(모델명 FAB28RDBB)는 칠판 페인트를 사용, 외관에 메모나 낙서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가정에서는 쇼핑 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고, 매장에서는 메뉴나 프로모션 내용을 꾸며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 친환경적이며 표면 영구 보호가 가능한 특별한 페인트 마감 처리로 잘 긁히지 않는다.

스메그 멀티컬러 냉장고(모델명 FAB28RDMC)는 네덜란드 화가인 피에트 몬드리안 패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돋보인. 인테리어 소품처럼 어디에 배치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스메그는 268리터 용량, 원 도어 디자인의 FAB28 시리즈 냉장고를 기존 파스텔 컬러 포함 10가지 이상 단색 제품과 새로 추가된 블랙보드, 멀티컬러 등 스페셜 컬러까지 총 21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선보이게 됐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스메그는 'Technology with style'이라는 철학에 따라 제품만의 개성을 부각하며 소비자 취향에 맞게 디자인했다”며 “공간 인테리어 가치를 높여주는 스메그만의 디자인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인테리어 가전의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