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모바일 신작 ‘네버다이’ 정식 출시

Photo Image

빠른 손놀림이 중요한, 대규모 현대전 전략 RPG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엑스와이게임(Xy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네버다이(Never Die)’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16일 출시했다. ‘네버다이’는 가상의 3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RPG로, 부대의 최고 지휘관이 되어 전투를 지휘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플레이 방법과 정교한 장비, 훌륭한 그래픽을 갖췄다.

전투는 리얼타임으로 펼쳐진다. 전투 상황에 맞는 스킬을 선택하여 타이밍과 범위를 지정해야 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후방 지원부대를 호출하는 등 한시라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실시간 상황이 연출된다. 전투가 실시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손놀림과 판단력이 승부에 큰 영향을 미친다.

병종과 장비는 체계적인 성장 시스템을 갖춰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병종에는 기갑, 비행, 보병, 건축 단위로 총 40여종이 존재하고, 병종마다 특유의 유형과 스킬, 속성, 공격 속도차이가 존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레벨업 & 성급 시스템으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의 중심이 되는 메인 기지도 존재한다. 타운에서는 각종 건물을 업그레이드하여 기지를 강화할 수 있고, 다른 유저의 기지 약탈에 성공하면 대량의 골드바와 과학기술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던전도 존재, 게임의 깊이를 더한다.

한편, ‘네버다이’는 유저들에게 ‘리얼타임 전략’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해외 애플스토어에서 전략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6일부터 진행중인 사전등록이벤트에서 전략매니아들의 높은 기대를 받았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