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연말 맞이 `행복나눔 김장행사` 개최

SK네트웍스는 지난 29일 경기도 수원시에서 김장김치를 임직원들이 직접 담가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2016 행복나눔 김장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SK네트웍스 최신원 회장을 비롯 SK네트웍스·SKC 등 관계사 임직원 160명이 참여했다.

Photo Image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왼쪽에서 4번째)이 경기모금회 홍보대사인 가수 현숙(왼쪽에서 5번째)씨 등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제공=SK네트웍스)

올해 김장행사에는 고품질 김장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워커힐 호텔 내 `수펙스 김치 연구소` 이선희 조리장이 현장에서 김치 담그는 방법을 지도했다. 8000여 포기 김장김치는 서울 및 경기도 지역 복지관, 쪽방촌, 다문화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은 “우리의 작은 손길들이 모여 전달한 연탄과 김치가 소외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지난 25일 여주시 귀백리를 찾아 연탄배달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SK네트웍스 최신원 회장과 임직원, 수원상공회의소, 경기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등 60여명이 참여해 연탄사용 55가구에 1만5000여장의 연탄을, 저소득 가정 400여 세대에 쌀도 각각 한 포대씩 전달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