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서버 보안 백신 솔루션 ‘비트디펜더’ 할인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서버는 기업의 중요 데이터를 저장하고 주요 서비스를 처리하는 공간인 만큼, 내부 정보 유출을 비롯한 각종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최근 리눅스 도입 등 서버 환경 변화와 IoT를 비롯한 신기술 활용에 따른 보안 위협이 증가하고 있어, 미처 보안 대책을 마련하지 못한 기업들의 정보 유출 및 해킹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이에 IT 비즈니스 기업 가비아는 가비아 서버(윈도우, 리눅스)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서버 보안 백신 솔루션을 3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가비아에서 제공하는 백신 솔루션은 기업용 안티 바이러스 및 안티 멀웨어 제품 대상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지속적인 1위를 수상해온 비트디펜더 사의 ‘그라비티존(GravityZone) 비즈니스 시큐리티’로, 기업 서버 보안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비트디펜더 ‘그라비티존(GravityZone) 비즈니스 시큐리티’는 고도화된 보안 기술로 제로데이, 스파이웨어, 루트킷 등 각종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방어하며, 방화벽, 매체 제어, 웹 필터링 등 통합 보안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의 콘솔을 통해 원격에서 모니터링/관리가 가능하며 조작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최근 PC와 리눅스 시스템부터 태블릿, 모바일까지 보호해야 할 엔드포인트 대상이 늘어난 상황에서, 하나의 콘솔로 관리 가능한 보안 환경은 기업들이 겪는 기업 생산성 및 보안성에 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비아의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해지일까지 지속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비아 정보보안실 안광해 실장은 “보안 위협이 점차 전문화, 고도화되고 있어 서버 보안은 윈도우와 리눅스를 가릴 것 없이 필수적인 요소”라며, “백신 솔루션을 이용하면 통합 보안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큰 부담 없이도 각종 보안 위협에 대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