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 "모든 소중한 순간과 함께"...`UBC 캠페인 실시`

밀레코리아(대표 고희경)는 `밀레, 모든 소중한 순간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온오프라인 UBC(Umbrella Brand Campaign)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UBC 캠페인은 기술적인 장점만을 살린 커뮤니케이션 방식에서 벗어나 보다 감성적인 소통 방식으로 접근하고자 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Photo Image

UBC 캠페인에서는 건강과 환경의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는 30대를 겨냥했다.

밀레는 30대 여성 고객은 일상생활 속에서도 디지털 매체 사용빈도가 높고 빠른 기술변화에 예민한 고객층으로 분석했다. 이들은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옴니 채널 쇼핑을 즐긴다.

밀레코리아는 UBC 캠페인 시작과 함께 마이크로사이를 개설했다.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밀레의 인기 제품인 W1 트윈도스 드럼세탁기, T1 히트펌프 의류건조기, G6000 식기세척기, CM6 시리즈 커피 머신, 전기오븐 등 제품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점차 강화한다.

밀레코리아는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가입 후 처음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혜택(선착순 100명)을 제공한다.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류 2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진공청소기 브러쉬 등 액세서리를 3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준다.

고희경 밀레코리아 대표는 “UBC 캠페인은 밀레가 고객의 소중한 모든 순간과 함께하며 일상적인 삶을 더욱 윤택하고 편리하게 디자인해 주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라면서 “전세계 온오프라인 매장의 표준화를 통해 고객이 밀레 매장을 어느 곳에서나 쉽게 접근해 밀레 제품을 확인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디자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