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영업익 전년比 844.7%↑, 당기순이익 91.9억 전년比 72.4%↑
전자신문과 금융AI전문기업 씽크풀의 증시분석 전문기자 로봇 ET가 쓴 기사입니다
■게임빌의2016년2/4분기 실적 (2016년 8월 10일 08시22분 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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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년 2분기 | 2016년 1분기 | 2015년 2분기 |
당기실적 | 전기실적 | 전기대비 증감률 | 전년동기실적 | 전년동기대비 증감률 |
매출액 | 432억 | 408.2억 | 5.9% | 373.8억 | 15.6% |
영업이익 | 22.4억 | 46.9억 | -52.3% | 2.4억 | 844.7% |
경상이익 | 111.6억 | 140.5억 | -20.5% | 80.1억 | 39.3% |
당기순이익 | 91.9억 | 116.5억 | -21.2% | 53.3억 | 72.4% |
* 위 수치는 회사측이 발표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계산된 수치이기 때문에 확정치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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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년比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2016년 8월 10일 공시된 게임빌의 2/4분기 실적에 따르면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432억원, 22.4억원, 91.9억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 ◈과거 8분기의 주요 실적항목과 주가추이를 표시한 그래프임 | ◈주가는 분기말 기준이며 실적항목은 각각의 분기테이타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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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8분기간 ROE, 영업이익률추이와 주가를 비교한 그래프임 | ◈주가는 분기말 기준이며 PER 산출에 필요한 그래프는 해당분기를 포함한 과거 4분기 데이타 사용 | (ex: 2005년 9월일 경우 2004년 10월부터 2005년 9월까지의 데이타사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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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 PBR의 과거 8분기간의 변화추이를 표시한 그래프임 | ◈주가는 분기말 기준이며 PER 산출에 필요한 그래프는 해당분기를 포함한 과거 4분기 데이타 사용 | ◈PBR은 해당분기 기준 가장 최근의 결산보고서 내용을 기반으로 산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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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시분석 전문기자 로봇 ET etbo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