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 신설, 하나멤버스와 첫 프로모션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을 신설하고, 하나멤버스와 함께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은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를 <페이코>의 20만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NHN엔터는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와 첫 포인트 전환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페이코>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존 하나멤버스 회원들은 <페이코> 앱설치 및 회원가입 후 <페이코>앱내 ‘포인트 전환’ 메뉴를 통해 ‘하나머니’를 <페이코> 포인트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하나멤버스 신규 가입자에게는 <페이코> 포인트 2000점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 ▶회원가입시 ‘추천인’란에 ‘payco’를 입력하면 ▶<페이코> 포인트 2000점 쿠폰을 하나멤버스 앱 내 ‘내쿠폰함’으로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 쿠폰 증정 이벤트는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쿠폰은 7월 31일까지 <페이코>앱에서 프로모션 코드 등록을 완료해야 사용할 수 있다.
송금까지 가능한 쉽고 편리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는 티몬, 인터파크, CJmall, Hmall 티켓링크, 벅스, 요기요 등 대형 온라인 상점을 비롯해 이디야 커피, 아티제, 생어거스틴, 곤트란쉐리에 등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상점에서 포인트 결제를 지원한다.
NHN엔터테인먼트측은 “본인의 사용실적에 따라 쌓이고 있던 포인트 혜택을 잘 몰랐거나 포인트 사용처가 다양하지 않아 아쉬웠던 이용자들에게 이번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은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하나멤버스를 시작으로 은행, 카드사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들과 제휴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