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에이프릴과 손잡고 온라인 B2B 도매서비스 제공

Photo Image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는 온라인 동대문패션도매기업 에이프릴과 손잡고 온라인 B2B 도매서비스인 ‘링크샵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동대문패션도매상가를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온 형태의 서비스로 이제 온라인에서도 자유롭게 도매상가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현재 링크샵스에는 약 3만개의 패션상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약 1800개의 동대문도매상가 매장이 입점돼 있다.

NHN고도와 함께 링크샵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프릴은 지난해 벤처캐피탈 KTB네트워크와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알토스벤처스의 투자를 받으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에이프릴 서경미 대표는 “링크샵스의 모든 상품은 동대문도매상가에서도 동시에 판매하는 상품이며 판매 가격 또한 동일하다”면서 “초보창업자 또는 지방창업자들이 링크샵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좀 더 합리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는 이번달부터 패션 쇼핑몰 제작 및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동대문 사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링크샵스 신규 부가서비스로 올 한해 NHN고도는 패션쇼핑몰 창업•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