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도심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초경량 전동 킥보드 ‘잭핫 카본 전동 킥보드’의 4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잭핫 카본 전동 킥보드’는 7.5kg의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구조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개인용 이동수단으로, 500W 출력의 강력한 모터가 장착돼 최대 시속 25km의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퍼스널 모빌리티에 최적화된 지능형 컨트롤러와 차별화된 브레이크 시스템을 갖춰 초보자도 쉽게 제어 가능하며, 손잡이 부분에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속도, 시간, 주행거리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카본 파이버 재질과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된 ‘잭핫 카본 전동 킥보드’는 최대 125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LG화학 리튬 이온배터리를 적용해 높은 배터리 효율을 제공한다. 또한 편안한 그립감의 T자형 핸들바로 자유롭게 360도 회전할 수 있으며, 헤드 부분에 고휘도의 라이트 시스템을 내장해 야간 주행 시에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초경량 접이식 디자인의 ‘잭핫 카본 전동 킥보드’는 출퇴근이나 통학 등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이동수단”이라며 “일상생활은 물론 드라이빙과 레저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어린아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고픈 스마트 모빌리티”라고 전했다.
한편 ‘잭핫 카본 전동 킥보드’ 구매 시 선착순 한정으로 1만원 상당의 휴대용 만능 공구와 5만원 상당의 잭핫 전용 수납 가방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 많이 본 뉴스
-
1
로또, 현금카드로 구매하는 시대 오나···당첨금도 비대면 지급
-
2
[CES 2025] 젠슨 황 엔비디아 CEO “개인용 AI 슈퍼컴·로봇 플랫폼 출시”
-
3
[CES 2025] 삼성전자 '볼리' 출격…AI 로봇 경쟁 막 오른다
-
4
삼성이 만드는 로봇은 어떤 모습?…이동성·AI 강화 전망
-
5
이통 3사, LTE 요금제 57% 없앤다…통합요금제 출시 잰걸음
-
6
[CES 2025]데이터센터 밖으로…엔비디아, AI 생태계 확장 노림수
-
7
'AI 패키징' 도전 SK하이닉스, 글로벌 인력 확보 착수
-
8
[CES 2025] CES 2025는 H·U·M·A·N 이다
-
9
당정, 27일 임시공휴일 지정…“내수 경기 진작 위해”
-
10
단독애플페이, 업계 1위 신한카드도 내달부터 결제 가능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