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부동산 중개 서비스 트러스트(대표 공승배)는 봄 이사철을 맞아 오는 6월30일까지 `손 없는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트러스트 부동산은 자사 서비스를 통해 거래한 매수인 또는 임차인이 이벤트 기간 내 `손 없는 날` 이사하면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월별 손 없는 날은 트러스트 부동산 홈페이지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인원에는 제한이 없다. 이벤트 조건에 맞는 소비자에게 최대 99만원의 법률자문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준다.
트러스트 부동산은 변호사들의 믿을 수 있는 부동산 중개와 법률자문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부동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난 1월 서비스를 개시했다. 풍부한 부동산 법률 지식을 갖춘 변호사들이 매물 안전성 확인부터 부동산 매매·임대 거래까지 직접 진행한다.
또 홈페이지에 매물을 무료로 소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부동산 직거래 공간을 제공한다. 거래에 필요한 법률자문 서비스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트러스트 부동산의 수수료는 부동산 거래가격과 상관 없이 99만원(매매 2억 5천만원, 전세/월세 3억원 이상), 45만원(매매 1억 5천만원~2억 5천만원 미만, 전·월세 1억 5천만원~3억원 미만)으로 일정하다.
공승배 트러스트 부동산 대표는 “봄 이사철을 맞아 계약 성사가 활발해짐에 따라,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트러스트만의 전문적인 부동산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서비스 전문성과 소비자 신뢰 구축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