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금천본점, ‘네일닥터’ Shop in shop 오픈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LG전자 BEST SHOP 금천본점에 ‘네일닥터 LG베스트샵 금천점’이 오픈했다.

네일닥터는 LG베스트샵 금천점 1층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들어섰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 또한 shop in shop으로 입점해 있다. LG베스트샵 금천점은 네일 관리와 디지털 가전 체험, A/S,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가능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된 것이다.

네일닥터 금천점 앞에는 압도적 화질과 혁신적 디자인을 갖춘 LG전자의 야심작 올레드 TV(OLED TV)가 전시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일닥터는 LG전자 베스트샵과 탐엔탐스의 사이에 위치해 있어 고객이 보다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네일닥터 금천점은 LG전자 베스트샵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18~20일에 진행될 제3회 LG 베스트샵 혼수이사 가전박람회의 모든 참관객에게 네일아트 100% 무료 시술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H&S 아름다운사람들에서 론칭한 프렌차이즈 네일샵 네일닥터는 서울 가로수길점, 압구정 로데오점을 비롯, 인천송도 센트럴파크점, 인천 논현점, 천안 두정점, 동탄 북광장점, 목동 41타워점, 상수래미안점, 청라 롯데캐슬점이 운영 중이다., `마포점’, ‘송도 캠퍼스점’, ‘송도 NC커넬워크점’ 이 올해 상반기 내로 확장 오픈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금천본점 박균호 지점장은 “LG프리미엄 매장에 네일아트, 커피전문점을 입점시켜 고객들이 LG전자 제품을 편하게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금천구, 구로구, 광명시의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확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