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SEP`, AV-테스트 기업 부문 `최우수 보호 제품` 선정

시만텍(지사장 박희범)은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SEP)’이 AV-테스트 2015 최우수 보호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Photo Image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AV-테스트는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보안 제품 독립 테스트 기관이다. 보안 솔루션 보호 역량을 연중 평가한다. 감염된 웹사이트와 이메일로 1000여개 이상 라이브 제로데이 공격을 대상 제품에 가한다.

SEP는 6번에 걸친 인증 테스트에서 100%에 가까운 보호 역량을 입증했다. 업계 평균은 96~99%다. 머신러닝 등 지능형 탐지·차단 기술로 보안 위협을 빠르게 차단한다. 시만텍 글로벌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위협 노출을 최소화한다. 낮은 오탐률과 성능 저하 이슈 해결로 기업 생산성을 유지한다.

개인 고객용 ‘노턴 시큐리티’도 개인사용자 부문 최우수 보호제품에 선정됐다. 기업 부문과 개인사용자 부문 동시 선정은 시만텍이 처음이다.

박희범 시만텍코리아 대표는 “시만텍 의 지능형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은 진화된 머신러닝 기술 채택으로 비정상적인 행위를 실시간 차단한다”며 “세계 최대 규모 민간 보안위협 인텔리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성능에 아무런 영향 없이 변종 악성코드와 제로데이 위협을 차단한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