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입체적 자산관리 브랜드 ‘QV 사이트’ 오픈

NH투자증권(대표 김원규)은 고객 투자성향에 맞게 맞춤형 솔루션을 찾아주는 자산관리 브랜드 ‘QV’ 론칭을 기념해 실제로 이를 체험해보는 ‘QV 사이트’(wishqv.nhwm.com)를 19일 오픈했다.

Photo Image

QV는 Quality(품질)와 Value(가치)의 조합어로 다양한 투자자 성향과 투자목적을 과학적, 입체적으로 분석해 투자목표에 정확히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자산관리 서비스다.

오픈 기념으로 NH투자증권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는 고객에게 NH투자증권 광고 모델인 배우 하정우의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모티콘은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되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3월 말까지 추첨을 통해 1명의 소원을 실제로 실현시켜주는 소원성취 프로젝트 ‘QV, 내 소원을 들어줘!’를 진행한다. QV 사이트에서 소원을 이루기 위한 아이템큐브 9개를 선택해 올 한해 이루고 싶은 소원을 작성해 응모하면 내 소원 유형이 정해진다. 본인 소원 유형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할 수 있다.

김재준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QV의 브랜드 메시지를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QV 사이트와 고객 소원을 성취해 주는 이벤트로 고객 소통에 더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경민 코스닥 전문기자 k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