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다수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선택한 ‘귀리’. 뷰티에 관심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몰라보게 날씬해진 그들을 따라 귀리 다이어트를 시도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귀리`는 오트밀로 잘 알려진 통곡물이다. 오트밀은 타임지가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한 귀리를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건조한 뒤 적당히 볶아 분쇄한 것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 좋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다. 나트륨을 배출시키는 칼륨함량이 높아 콜레스테롤과 혈압 상승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귀리는 다이어트식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헐리웃 스타인 제시카 알바, 카메론 디아즈, 제니퍼 로페즈 등이 즐겨먹는 곡물로도 유명하다. 귀리는 100g 당 열량이 317kcal에 불과하고 섬유질이 많아 적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지방 연소를 도와주면서 몸의 신진대사를 높여주어 다이어트에 적격이다.
중년 남성에겐 남성호르몬을 증가시켜주는 효능도 있다. 귀리에 함유된 아베나코사이드는 사포닌 성분으로 뇌하수체에서 항체 형성 호르몬의 분비를 자극해 남성호르몬의 분비에 도움이 된다. 여성들에겐 귀리의 수용성 섬유질이 호르몬 체계에 좋고 혈당을 떨어뜨리는 데 도움을 준다.
귀리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비만인을 위협하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은 물론, 베타글루칸 성분이 체내 노폐물을 분해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섬유질이 풍부해 숙변을 해결하는 데도 효과적인 그야말로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음식이다.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귀리 관련 제품중에서 스웨덴산 귀리겨만을 사용하여 농축 가공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하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파우더쉐이크 ‘레보레토리’이다. 일명 식이섬유 폭탄인데 섭취하면서 몸 속에서 25배나 불어나서 편안하고 건강한 포만감이 오래 지속이 돼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해보면 열량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레보레토리가 그 열량을 지켜주어, 탄수화물을 많이 먹어서 당뇨로 이어질 수 있는 분들의 그 수치를 조정해줘서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는 02-6925-6338으로 하면 된다.
-여기를 누르시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