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황승언, 스케일이 다른 게임 ‘대륙’ 홍보 모델로 발탁

Photo Image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25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올해 4분기에 서비스 예정인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대륙’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대륙’은 고대 불사대륙을 무대로 펼쳐지는 화려한 그래픽의 액션과 다채로운 콘텐츠가 강점인 모바일 MMORPG로, 진정한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를 국내 유저들에게 서비스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마성의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영화배우 김남길과 라이징스타 황승언을 더블 홍보모델로 선정, 공격적인 마케팅을 예고했다.

두 영화배우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유저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대륙’은 앞으로 두 홍보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마치 한 편의 영화 트레일러 영상을 연상케 하는 게임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 묘한 긴장감으로 둘러 쌓여있는 김남길과 황승언의 모습은 또 다른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대륙’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과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보상을 100%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한 후 자유 게시판에 사자성어를 사용해 4행시를 짓는 유저에게 CGV 영화권(20명)을 선물하고, 대륙의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유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5명)과 1만 5천원권(10명)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대륙’은 차주 중 진행되는 포커스그룹테스트(FGT)에 참가할 유저 모집도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진행 중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대륙’이 금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며, “사전등록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으신 다음 곧 모습을 드러낼 ‘대륙’에 많은 성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륙’의 사전예약은 이벤트페이지(http://dr.flmobile.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fl)와 에프엘모바일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zza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