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오션, 내달 10일 수처리 및 물 재이용 최신 기술개발 동향 세미나 개최

6월 10일 한국기술센터 국제회의장

산업기술 세미나 및 오픈이노베이션 기반 사업화 전문기업’ ㈜비즈오션(대표 명현식)은 오는 6월 10일 한국기술센터에서 『수처리 및 물 재이용 분야 최신 기술개발 동향 및 비즈니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물 산업은 21세기 ‘블루 골드’로 불리는 새로운 미래 먹거리 시장으로서 국내외 대기업 및 건설업계에서도 수처리 산업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기후변화에 따른 수요 증가와 균형적인 공급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상하수도, 해수담수화, 하폐수 처리, 빗물과 지하수 등 물 재이용 및 수처리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물 산업 시장/정책 동향 및 전망 △수처리 하이브리드 멤브레인 시스템 설계 △하폐수-빗물 재이용 하이브리드 시스템 △해수담수화 기술개발 △수처리 및 해수담수화용 차세대 분리막 △고도산화 및 광화학 공정 수처리 기술개발 동향 및 전망에 대해 국내 전문가들의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즈오션 관계자는 “금번 세미나가 산업계 및 학계의 핵심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양질의 정보 및 인맥 교류의 장이 형성될 예정이며, 기술개발 전략과 사업화의 제시를 위한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자세한 관련 정보 및 등록 사항은 비즈오션 홈페이지 (www.biz-oc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