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방문자 구매전환율 상승 관건은 바이럴마케팅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5/13/article_13130640868798.jpg)
최근 키워드광고나 바이럴마케팅을 집행하는 대한민국 중소기업 경영자들이 우선순위에 가장 높게 두는 것은 네이버 광고다.
네이버 광고 중 네이버 검색 시 나오는 파워링크 온라인 광고와 비즈사이트 온라인 광고를 네이버 키워드광고라 하며, 그 외 영역을 통한 네이버 온라인마케팅을 바이럴마케팅이라고 한다.
바이럴마케팅은 네이버 블로그마케팅, 체험단마케팅, 네이버 지식인마케팅, 네이버 블로그마케팅, 네이버 포스트마케팅, 네이버카페마케팅, 네이버 뉴스를 활용한 언론홍보마케팅, 네이버 지도 마케팅 등 을 모두 총칭하여서 바이럴마케팅이라 한다.
그럼 왜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키워드광고 시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네이버일까, 네이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포털이기 때문이다. 하루 1,800만 명이 네이버들 방문하고, 하루 1,200만 명이 네이버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여 하루 평균 1억 3천만 개의 검색어가 입력되어 되는 네이버는 대한민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활용 할 수밖에 없는 온라인, 인터넷광고 매체다.
그렇다면 이렇게 중요한 네이버광고를 어떤 방식으로 시작해야 할까? 2015년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바이럴마케팅 전문기업 애포마케팅(http://www.afomkt.co.kr/) 강성희 총괄본부장은 “효율적인 광고비 집행, 바이럴마케팅를 통한 구매 전환율 극대화에 그 답이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를 통하여서 랜딩페이지에 유입된 사람들이 구매 전환율을 상승시킬 수 있다면 네이버 키워드 광고비를 더 많이 투자하여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강성희 부장의 설명이다.
바이럴마케팅에 관하여 더욱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애포마케팅을 통하여 24시간 연중무휴 상담을 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