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구도일이 쏜다` S-OIL 노란경품대잔치

에쓰오일은 1일부터 한달간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 에어컨, 류현진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노란경품대잔치’를 벌인다.

Photo Image
에쓰오일은 1일부터 한달간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년치 주유상품권, 에어컨, 류현진 사인볼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노란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에서 4만원 이상(충전소 2만원) 주유하고 보너스카드로 적립하면 영수증 하단 당첨여부를 조회해 현장에서 경품을 바로 지급한다. 온라인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구도일 패밀리)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은 6월 초 진행된다.

모바일 앱 ‘시럽’을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회원 1만명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1만명에게 모바일 주유권(3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쓰오일은 노란경품대잔치를 통해 1년 주유권(300만원, 3명), 삼성 에어컨(5명), 여행상품권(30만원, 10명/10만원, 50명), 엔진오일(1박스, 300명), 류현진 사인볼(5000명), 모바일 주유권(3000원권, 2만명) 등 120만명에게 실속 있는 선물을 선사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노란경품대잔치는 에쓰오일 고객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고 희망의 에너지를 충전하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호기자 snoo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