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바리스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 탐앤탐스-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바리스타 우수자원 확보 산학협력 업무협약(MOU) 체결

■ 우수 바리스타 인재 조기 발탁 및 탐앤탐스 아카데미 교육으로 현장 적응력 높이기 위해 상호 협력

Photo Image
탐앤탐스-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는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좌측부터 탐앤탐스 황호림 인사전략본부장,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오동식 학장, 장승원 부학장) 사진=탐앤탐스 제공

(좌측부터 탐앤탐스 황호림 인사전략본부장,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오동식 학장, 장승원 부학장)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대표 김도균)와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학장 오동식)는 지난 24일 바리스타 우수자원 확보를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탐앤탐스와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이하 서예전)는 이번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바리스타 우수 인재를 조기 발탁하고, 탐앤탐스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현장적응력을 높이는데 상호 협력한다. 발탁된 바리스타 우수 인재는 탐앤탐스 본사 운영사무직 발령 및 해외 파견 등의 특전을 통해 역량개발에 동기를 부여할 계획이다.

탐앤탐스 황호림 인사전략본부장은 “탐앤탐스가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함에 따라 글로벌 마인드를 보유한 바리스타 인재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탐앤탐스는 국내 유수 대학교와의 산학협력 업무 협약을 통해 우수 인재를 조기 발탁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바리스타로 키울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예전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탐앤탐스의 인사전략본부의 황호림 본부장과 경규택 과장을 비롯해 서예전의 오동식 학장, 장승원 부학장, 호텔예술학부 커피바리스타학과 임미라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탐앤탐스 브랜드 소개

탐앤탐스는 사람과 사람들이 만나 향기로운 커피와 맛있는 메뉴들로 삶을 새롭게 하며, 몸과 마음에 활력과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다. 신선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탐앤탐스는 국내 및 세계 커피전문점 시장을 선도하며 고품격 커피와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그리고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지금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1) TOM N TOMS COFFEE 탐앤탐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탐앤탐스 캐주얼 브랜드. ‘탐앤탐스(TOM N TOMS)’라는 브랜드네임은 흔하게 사용되는 영어 이름인 ‘탐(TOM)’을 활용하여 좋은 사람들이 만나 향기로운 커피와 맛있는 메뉴들로 삶을 새롭게 하며, 몸과 마음에 활력과 감성을 충전하는 문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 TOM N TOMS the Odysseia 탐앤탐스 오디세이아

싱글오리진 커피 [더칼립소]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의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브랜드. 오디세이아 전용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와 전 세계 각국의 싱글오리진 커피를 판매하여 누구나 자신의 기호에 맞는 커피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푸드 메뉴를 함께 판매하여 브런치 매장으로도 인기가 높다.

3) TOM N TOMS TOMSCOVERY 탐스커버리

탐앤탐스가 직접 개발한 MD상품을 비롯하여 가정용 커피 머신 등을 판매하는 마켓 기능이 강화된 커피점&마켓 브랜드. 더치커피, 액상커피, 티앤커피메이커, 허브티, 요거트파우더 등 커피와 티 제품과 커피 추출 도구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조창용기자 creator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