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가장 각광받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씬코리아 일회용 전자담배가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시장 진출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개척에 나선다.
국내 전자담배 시장은 나날이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이씬코리아 측에 다양한 사업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이씬코리아 관계자는 “라스베가스 및 팔라쪼호텔 입점 관련하여 관계들과 미팅을 진행하였으며 이번에 진출은 세계시장 진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함과 동시에 이씬코리아의 보다 미래지향적이고 성공적인 일회용 전자담배 대중화를 위해 관련 기업들이 아낌없는 투자 및 파트너십을 약속하는 자리이다. 또한 글로벌 일회용 전자담배 기업으로 이씬코리아가 아시아시장에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향후 동향에 대해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씬코리아의 일회용 전자담배는 작년 말부터 판매가 시작되어 현재 전국적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취급하고 있는 기계 또한 특별하다. 이씬코리아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힘들어하는 편리함이란 부분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했다. 일반 전자담배들은 사용상의 불편함이 많아 꺼리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다는 부분을 적극 개량화한 것이다.
한편, 이씬코리아의 이러한 독보적인 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자담배 및 금연 관련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특히 담배 대체품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보여 왔던 전자담배 창업주들이 깊은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이씬코리아의 판매 대리점 및 소매점 상담은 홈페이지( http://ecinkorea.com )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판매점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