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예 모델과, 다양한 현장체험으로 모델 능력을 인정 받아...

Photo Image

전문학교 취업으로 유명한 서울문화예술전문학교 모델학과가 고3 수험생들의 많은 지원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고 한다.

서울문예 모델과는 모델의 능력을 길러내기위한 워킹, 포토포즈, 표정연출 등의 교육은 물론 방송연예활동에 필요한 가창력, 연기력 등을 키워내 단순히 모델이 아닌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전문 교육을 하는 학교로 유명세를 타 모델학과를 지원하는 학생들은 물론 연극영화과, 뮤지컬학과 등 방송연예, 공연분야로 지원하려는 학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서울문예 모델과는 특히 모델, 패션, 방송, 공연 분야에서 진행되는 비공개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TV조선 ‘최고의 결혼’ 등)에 출연하는 등 모델테이너의 역량을 현장에서 발휘할 수 있도록 하여 어떤 모델학과보다도 모델 데뷔의 기회가 실현이 된다는 점으로 전문 모델 양성학교로 유명하다고 한다.

서울문예전문학교는 대중문화예술학부(모델학과, 넌버벌퍼포밍학과)를 비롯하여, 뷰티예술학부(메이크업학과, 이철헤어커커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학과), 패션예술학부(패션디자인학과, 패션스타일링학과, 패션마케팅학과, 테크니컬패션학과), 공간디자인학부(건축학과, 인테리어디자인학과, 방송공간연출학과, 전시디자인학과(디스플레이디자인학과) 등 종합 예술인을 양성하기 위한 취업 잘 되는 학과들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201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http://www.seoulcna.or.kr)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