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호로록`, `의리!` 등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킨 2014 화제의 개그우먼 이국주가 베드신을 촬영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국주가 슬립 한 장만 걸치고 등을 보인채 요염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화제가 됐다. 카메라는 먼저 이국주가 다리를 끌어올리며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듯한 포즈에 초점을 맞춘다. 곧 이국주가 화면을 응시하며 섹시한 표정을 짓는 장면으로 영상이 끝난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이국주 베드신영상 전격공개! BED SOON`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함께 촬영한 남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그간 뚱뚱한 자신의 몸매를 긍정하는 개그로 밝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그의 반전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충격적인 비주얼 쇼크!’, ‘눈을 감게 만드는 마력!’이라 평하며 이국주의 섹시코믹 베드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국주와 함께 티저 영상을 촬영한 금성침대 관계자는 “2015년 1월 초 이국주와 함께한 금성침대 바이럴 영상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국주가 충격적인 비주얼 쇼크를 선사할 계획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더불어 금성침대 홈페이지에서는 푸짐한 선물이 걸린 이국주 베드신 상대역 찾기 이벤트를 오는 12월 24일부터 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국주의 베드신 티저 영상과 이벤트는 금성침대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www.ksb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