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대표 곽민철〃강관희)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2014년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오피스 서비스다. 마이크로소프트(MS) 문서와 HWP의 읽기 및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자체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문서 자동 동기화를 통해 데스크톱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연속적인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
인프라웨어는 최고 앱 선정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1일까지 10일간 폴라리스 오피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polarisoffi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원 인프라웨어 서비스사업실장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2014년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점은 세계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의 역량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새해도 폴라리스 오피스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데스크톱PC 등 모든 기기에서 표준 오피스 소프트웨어(SW)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