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류현진 선수가 착용하고 팀 동료에게 선물해 유명세를 탄 로박엠 제품이 ‘로박엠 발찌’를 신규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메디칼은 발목 주변, 무릎 부위 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용 자기 발생기 ‘로박엠 발찌’를 출시하고 올 연말까지 구입한 고객에 한해 로박 반지를 무료로 지급하고 1주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로박엠 발찌를 구입하는 구매 고객께는 3만원 상당의 로박 반지를, 기존 로박엠 제품 구매 고객께는 오픈메디칼에서 자체 제작한 5000원 상당의 고급 손지압기를 지급한다. 로박엠 상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과 한국 식약청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의료기 품목허가 제04-784호로 등록됐으며 의료기 광고 심의를 거친 제품이다.
로박엠 발찌는 발목 주변 뿐 아니라 신체 근육 통증 부위에 고정시켜 사용하면 통증 완화 효과를 볼 수 있고 제품 통증완화 효과도 반영구적이다. 물, 땀, 비눗물에도 문제가 없어 샤워나 수영, 등산할 때 착용해도 무방하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사장은 “로박엠 상품은 통증완화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야구, 골프 동호회와 기업인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다”며 “로박엠 발찌는 발목과 무릎 부위에 통증을 있는 분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