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교 20주년을 맞이한 두원공과대학교(총장 이해구, www.doowon.ac.kr)가 오는 26일, `2014 졸업작품발표회 및 취업박람회`를 고양시 킨텍스 제2관 7B홀에서 개최한다.
이 날 행사에는 본교 재학생 및 학부모 3,000여명과 고교 학생 및 교사 약 2,000여명을 비롯해 각계 유명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아비코전자, ㈜한진관광, 한미양행, ㈜유성텔레콤 등 44개의 우수 기업들이 산학협력체로 참여해 학생들의 졸업과 미래로의 도약을 축하하면서 취업을 위한 모의 면접과 기업 홍보 부스를 운영하는 취업박람회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파주캠퍼스와 안성캠퍼스를 포함한 11개 학과의 졸업작품 발표와 함께 디자인계열 4개 학과의 졸업작품 전시가 진행되며, 방송계열 학생들이 준비한 연기와 음악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15개 학과가 학과 홍보관을 직접 운영하며 네일아트, 생크림짜기, 핸드드립커피 체험 등 다양한 특별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고교 학생 및 주변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원공과대학교의 행사 진행 관계자는 "개교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대규모 행사 개최를 통해 재학생과 학부모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행사를 방문한 방문객에게 대학교와 학과를 홍보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행사를 방문하는 고교 학생들에게 학과 체험을 통한 진로와 직업 탐색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나아가 생생한 취업박람회 현장을 통해 갈수록 어려워지는 취업난을 해결, 구직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지도록 일조하려는 것이 행사의 진정한 취지"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