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방지 케이스 아이페이스, 윰마(YUMMA)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www.ifacemall.com, 대표 이종린)는 윰마(YUMMA)작가와 손 잡아 갤럭시 S5/LTE-A, LG G3, 아이폰5/5S 전용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를 출시한다.

윰마는 2008년 이윤미 작가가 탄생시킨 캐릭터인 동시에 작가 자신이다. 작가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소소한 일상과 여러 감정을 상징적인 요소와 결합시켜 뿔 달린 소녀 - 윰마의 모습으로 세상에 표출하고 있다.

Photo Image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윰마 작가는 꿈꾸듯 지나가는 시간을 제2의 ‘나’에게 일기를 쓰듯이 그림으로 메시지를 표현했다. 마치 잠들지 않을 채 꿈을 꾸는 것처럼 현실과 이상을 넘나들고, 말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말하고, 이루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이루고자 하는 작가의 바람을 아트페이스 케이스에 감았다.

윰마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총 10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앙증맞은 윰마 캐릭터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케이스로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은 아이페이스몰 공식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윰마의 작품을 더 만나고 싶은 소비자는 특히 11월 16일 아이스페이스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YUMMA展에서도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과거부터 신작까지 윰만의 모든 작품을 볼 수 있으며, ‘작가의 작업공간’이라는 공간을 따로 꾸며 비밀스러운 아티스트의 아틀리에를 보여준다.

윰마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아이페이스는 ‘충격방지 케이스’라는 타이틀로 비비드한 컬러감과 완벽한 그립감, 다양한 디자인으로 업계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굳건히 굳히고 있다. 현재 유선형의 퍼스트클래스 모델을 시작으로 총 5세대 모델을 출시하였으며 다양한 디자이너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사용자의 만족감을 더욱 높였다.

현재 아이페이스몰은 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외에도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스마트 유아 안전용품 브랜드 스칸디파파, 시그니처 실버 주얼리 브랜드 젠틀우먼 등 다양한 상품 라인을 선보임으로써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토탈 브랜드몰로 자리잡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