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 유선도킹 방식 키보드케이스 출시

Photo Image

태블릿PC용 키보드케이스 개발•생산업체인 밥플러스(대표 오승균)는 삼성 갤럭시노트10.1 2014에디션용 가죽케이스 제품인 G-MATE10.1E를 출시했다.

G-MATE10.1E는 태블릿PC용 키보드, 마우스, 거치대, 가죽케이스가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업계최초로 유선도킹방식으로 개발됐다.

단말기와 G-MATE10.1E 케이스의 분리 없이, 거치함과 동시에 유선연결이 가능해 기존의 무선연결방식과 차별화된 특징이 돋보인다.

이는 케이스에 별도로 장착된 USB포트를 통해 단말기 충전이 가능하며 외부 컴퓨터 연결 및 데이터 전송이 한층 더 편리해졌다.

G-MATE10.1E제품 구성은 키보드, 마우스, 거치대, 가죽케이스로 돼있다. 단말기를 견고하게 보호하는 ‘ABS재질 단말기 케이스’와 사용이 편리한 별도의 ‘S-펜 홀더’가 강점이다.

전체 케이스 외형재질은 최상급 수제가죽재질을 입혀 외부 충격보호와 휴대가 용이하도록 다이어리타입으로 만들었다.

키보드는 고급실리콘재질의 커버를 장착해 키 터치감 향상과 휴대 시 태블릿 단말기의 액정을 보호하는 기능을 강화 했으며 색상의 다양화를 통해 패션화를 구현했다.

G-MATE10.1E는 태블릿PC 단말기 전체화면을 활용하는 시각적인 이점과 문서작성이 가능하도록 터치마우스 활용 및 키보드 입력이 용이해 PC기능을 구현 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또 스위치와 단축키 기능과 마우스 잠금 기능이 있어 키보드의 오작동을 방지할 수 있다.

G-MATE10.1E케이스 뒷면에 설치된 거치대를 이용하면 동영상 시청, 키보드 및 마우스 사용시 적절한 시각각도를 유지해 장시간 사용에 편리함이 있으며 단말기의 터치스크린 기능만을 사용할 때에는 케이스를 뒤로 접어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G-MATE10.1E 제품은 스마트교육시장과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 적합한 제품으로 인정받아 삼성전자 모바일 솔루션파트너로 등록됐다.

한편 밥플러스는 이번 삼성 갤럭시노트10.1 2014 에디션 용뿐만 아니라 노트10.1, 노트12.2, 10.1탭4, 탭프로12.2, 탭S용 등 다양한 G-MATE제품을 을 지속 출시예정이며 국내특허등록과 해외특허출원 중이다.

단체 구입 및 상담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http://www.bobplus.co.kr)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