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인터랙티브, ‘제6회 SBI 아스터리스크 세미나’ 개최

통신서비스 전문 기업 `에스비인터랙티브`(대표 유희훈)는 오는 30일(화) 오전 10시부터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이앤씨벤처드림타워 6차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제6회 SBI 아스터리스크(Asterisk)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통신사업자 및 관련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SBI 세미나는 인터넷 전화 교환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오픈 소스(Open Sourced)로된 아스터리스크(Asterisk) 교육 세션(유료)과 에스비인터랙티브 Asterisk 개발자에게 개발관련 이슈에 대해 전해 들을 수 있는 무료 세미나이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5회에 걸친 세미나 내용을 종합한 리뷰시간을 갖고, TTA ver.3 인증을 받은 Asterisk IP-PBX(제품명: XPBX)개발전문가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추후 진행될 세미나에 대한 계획도 발표할 예정이다.

에스비인터랙티브와 함께하는 아스터리스크 무료세미나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bi.te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번 세미나부터 휴대전화를 통해서도 참가 가능해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홈페이지 내 컨퍼런스콜 이용안내의 전화번호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스비인터랙티브는 그동안 아스터리스크(Asterisk) 기반의 IP-PBX 솔루션인 XPBX를 자체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와 협력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러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XPBX는 최근 국내 최고 권위의 보안인증 제도인 TTA(Ver.3) 인증을 기존의 동급 IP-PBX들보다 약 10배 정도의 높은 처리량으로 취득했으며, 인터넷 전화의 보안 취약성을 우려한 고객들에게 보안과 안정성이 대폭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