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컨트롤러 엔비콘, Tmap과 안전운전 캠페인 벌여

엔비콘, 안전운전 도우미로 다양한 편의 기능 강화

월드컵 시즌에 맞춰 경찰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운전 중 영상 시청뿐만 아니라 기기를 조작하는 행위까지 단속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전자의 입장에서는 불가피하게 스마트폰을 조작해야 할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운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대안으로 무선 컨트롤러 ‘엔비콘’이 뜨고 있다.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사용자들 중에는 SKT에서 제공하는 티맵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이들이 많다. 엔비콘은 티맵 사용자들을 위한 내비게이션 전용 버튼을 탑재하고 있어, 운전 중에도 스마트폰 터치 없이 내비게이션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운전 중 문자가 올 경우 수신된 문자 내용을 바로 음성으로 확인할 수도 있고, 통화가 필요할 경우 스피커폰으로 전환해 주는 실용적인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Photo Image

㈜이엔엠엘에스아이(윤영은대표)는 자사의 대표적인 스마트폰 컨트롤러 엔비콘(Nbeecon / www.nbeecon.com )을 런칭하면서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는 기능들을 대폭 강화하고, 티맵 사용자들을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부터 엔비콘은 티맵 사용자들 대상으로 ‘엔비콘과 함께하는 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하며, 가입자들에게 특별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