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쇼핑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도 확산되고 있다. 국내 쇼핑몰을 이용해 물품을 구매했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최근 해외의 쇼핑몰을 이용해 구매하는 구매대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어 구매대행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일본에서 아베노믹스의 영향으로 엔저(低)현상이 지속되고 있어 일본을 통한 해외 구매 대행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난립하고 있는 구매대행 업체들로 인해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쉽지 않다.
7년 노하우를 자랑하는 국내대표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재팬인사이트`가 주목 받고 있다. 재팬인사이트는 일본라쿠텐, 일본옥션, 일본야후 등과 제휴를 맺고, 고객들이 직접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번역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이는 국내 쇼핑몰에서 주문하는 것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한글로 번역된 정보를 보고 제품을 선택하면, 구매대행업체가 물건을 구입하고 배송하는 방식이다.
재팬인사이트 관계자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희귀한 물건이나 한정판 등이 특히 인기"라며, "구매대행이나 일본배송대행이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자리 잡았음은 물론, 엔저의 영향으로 매일 평균 20~30명씩 신규회원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일본에서는 유명한 낚싯대나 루어낚시, 구제의류, 명품중고가방 등 다양한 구매 패턴을 가지고 있다"면서, "전자제품, 악세서리, 주방기구의 경우 수요가 계속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재팬인사이트에서는 일본구매대행 300만 건 돌파기념으로 모든 신규회원에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5만엔 이상 구입시에는 재구매사용쿠폰 1만원, 10만엔 이상은 2만원, 50만엔 이상 시에는 10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주고 있다.
두 번 이상 구매한 단골고객에게는 5천원 구매쿠폰을 증정하며, 5만엔 이상 구입시 재구매사용쿠폰 1만원, 10만원 이상은 2만원, 50만원 이상 구입시 10만원의 재구매사용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구매대행 사이트 재팬인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www.jinsigh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점이 있을 시에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