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PS 분야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COSEL이 한국 시장을 위해 2013년 하반기에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국 시장에서 최근 많이 사용하고 있는 DIN-RAIL타입 `KH` 시리즈와 SMPS의 기본 사양에 충실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PLA` 시리즈이다.
두 제품은 수출향 및 안전성 보장을 위해 UL, TUV, CE, RoHS 인증을 획득해 신뢰성을 높였으며, KH시리즈의 경우 조선 분야에 사용이 용의하도록 선박용 안전 인증인 GL도 획득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소형화하는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Warranty가 5년이기 때문에 품질면에서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기존 DIN-RAIL 타입은 유럽형이 많은 관계로 컨넥터 타입이 대다수지만, 진동에 약한 단점을 보안하고 한국 시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터미널 블록 방식으로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PLA타입은 기존 주력 제품이면서 전세계적으로 히트한 PBA타입의 후속 모델이며, PBA타입이 다수의 업체가 여러 기능을 사용 가능 하도록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면, PLA제품은 순순히 SMPS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가격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옵션사양을 통해 저소비전력에 대응이 가능하여 이슈화 되고 있는 전력 수급 부족에도 대응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다.
두 제품 모두 COSEL에서 자랑하던 효율, 성능, 품질은 유지를 시켰으며, 한국 총판 대리점 텔콤 아이씨피㈜를 통해 기술적인 대응 및 재고 보유를 통한 단납기 대응이 가능 하다.
온라인뉴스팀
SW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5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6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7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8
단독중기부, 클라우드 업고 디지털 부처 전환
-
9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10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