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가 PC용 스피커 시스템 `Z553`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깨끗하고 선명한 어쿠스틱과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를 전달한다.
로지텍 스피커 시스템 `Z553`은 2개의 위성 스피커와 한 개의 다운파이어링 방식의 서브우퍼(Down-firing subwoofer)를 갖추고 있다. 40W(RMS)의 파워로 몰입형 사운드를 만들어 사용자에게 전한다. 또 RCA 잭과 2개의 3.5mm AUX 인풋을 제공해 PC나 DVD 플레이어, TV 등 다양한 기기와 3개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컨트롤 패드가 있어 음량과 베이스 수준을 완벽하게 제어 가능하다.
박재천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스피커 시스템 Z553은 좁은 공간에서도 PC 스피커를 통해 선명한 사운드를 느끼고자 하는 고객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운드, 그리고 다중 연결을 제공하는 2.1채널 스피커 시스템은 집안의 어떤 공간에서도 잘 어우러지며 뛰어난 사운드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제품은 로지텍 판매 대리점 및 로지텍 인터넷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