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터스, 모바일 SNS 바이럴마케팅 툴 출시

크리터스(대표 김수범)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과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로 후기 댓글을 남길 수 있는 실시간 바이럴 마케팅 툴 `선(善)플`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바일 SNS 후기댓글 `선플`은 표준 웹을 기반으로 모바일 후기 게시판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인터넷 웹과 소셜네트워크 상에서 넘쳐나고 있는 악성댓글을 지양하고 `善플` 이름에서도 알아볼 수 있듯이 선한 댓글을 지향하는 상품이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의 소셜네트워크 계정(ID)으로 로그인이 가능해 사용자들은 개인정보 공개의 위험 없이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다. 선플에 남긴 후기 댓글은 SNS 상에 작성자 계정으로 같은 글이 등록 되어, 운영자의 홍보 글과 함께 SNS에도 실시간으로 전파된다. 운영자는 선플과 홈페이지를 연동해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서 선플 후기를 보여 줄 수 있다.

운영자는 글을 남겨 주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며 글을 남긴 사람들은 즉석에서 이벤트 당첨을 확인 할 수 있다. 더 나가 운영자에게는 게시판 관리와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모바일 SNS 후기댓글 `선플`은 모든 스마트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화면에서 가장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이용자환경(UI)을 제공한다. `선플`에 접속 방법은 간단한 모바일 인터넷 주소를 입력하거나, 최근 사용이 크게 늘고 있는 QR코드 또는 NFC(near field communication) 등을 활용하면 된다.


김승규기자 se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