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 케어센스 서포터즈` 발족

국내 자가 혈당측정기 제조 전문업체 아이센스(대표 차근식)는 지난 1일 아이센스 원주공장에서 당뇨인으로 구성된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 발족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발족식 행사에는 아이센스 차근식 대표 등 임원이 참석해 서포터즈에게 환영사 및 위촉 카드를 전달했으며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오리엔테이션도 진행됐다.

발족식 행사 종료 후에는 아이센스 원주공장 내부를 견학할 수 있는 공장 투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으며, 아이센스 최고기술경영자인 남학현 박사의 강연도 이어졌다.

차근식 대표는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 출범은 당뇨병 환자들의 체계적인 혈당관리를 돕고 그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전사적으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센스의 우수한 기술력과 편리한 자가혈당 측정기로 당뇨병 환자들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로 선발된 윤영범(카페 닉네임 고구마)씨는 “당뇨병은 평생 스스로 관리해야 하는 질환으로 체계적이고 정확한 혈당관리에 도움을 받고자 이번 서포터즈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케어센스 서포터즈`는 아이센스 공식 카페인 `아이러브케어센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약 한 달간 모집된 회원 참여형 프로젝트다. 올해 첫 선발된 총 28명은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로 활동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2012년 9월부터 11월까지 총 3개월로, 아이센스가 자체 개발한 센스다이어리 프로그램 작성 및 새롭게 출시되는 케어센스 신제품 체험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선발된 `케어센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케어센스 검사지와 아이센스 관계자와 바로 연결이 가능한 핫라인 번호가 제공되어 체계적인 혈당 관리를 받게 된다.

이 기간 동안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게 되고, 활동을 모두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인증서가 발급될 예정이다.

아이센스는 첨단바이오센서 기술과 전기화학기술을 바탕으로 십 수년의 연구에 걸쳐 개발한 자가혈당측정기인 `케어센스` 제품 군과 혈액분석기인 `아이스마트` 제품 군을 생산 판매하는 바이오 기업이다. 아이센스 대표 브랜드 케어센스 혈당측정기는 첨단 바이오센서 기술을 토대로 빠르고 정확한 측정치, 최소혈액량, 노코딩이라는 특징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5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