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SI 시장 공략 선언

Photo Image
ADT캡스는 시큐리티코리아 2012에 참가,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제공했다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5일 `시큐리티코리아 2012`에서 빌딩통합관리솔루션 `ADT사이트큐브`를 선보이며 시스템통합(SI)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선언했다.

이 회사는 자사가 보유한 고성능 카메라, 지능형 영상솔루션, 울타리감시, 대테러장비, 고도 출입통제 솔루션 등을 융합해 중대형 빌딩보안 시스템 등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ADT캡스는 국방·건설·공공·금융·물류 5대 시장을 목표로 집중공략한다는 방침이다. ADT캡스는 경쟁사와의 차별점으로 시장을 분할해서 각 시장에 맞는 솔루션을 공급하는 전략을 내세웠다. 또 R&D 부문 강화를 통해 제품 및 솔루션 리더십을 확보하고 국내 주요 SI업체들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미 ADT캡스는 LG CNS 및 GBS(그린빌딩 솔루션) 전문업체 LS사우타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또 지문인식분야에서 유니온시스템즈, 주차관제시스템 업체 다래파크텍 등 국내외 업체들과의 공조를 통해 SI시장을 넓힐 계획이다.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사장은 “한국을 비롯한 아태지역에서 중대형 빌딩용 보안수요가 급증하면서 빌딩보안부터 에너지관리까지 한번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지능형 통합관리 시스템의 필요성이 늘고 있다”며 “ADT캡스는 중대형 빌딩통합관리 솔루션 ADT사이트큐브와 대규모 시설을 위한 지능형 통합보안 관리플랫폼 ADT서베일런트를 중심으로 SI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ADT캡스는 한국지사에서 직접 개발, 중국을 비롯해 아시아 5개국에 동시 출시한 사이트큐브를 전략 상품으로 내세웠다. 이 제품은 뛰어난 호환성을 기반으로 중대형 빌딩에 필요한 서로 다른 시스템의 유기적인 연계를 가능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는 현재 전체 매출중 10%를 차지하는 SI부분을 오는 2015년까지 200% 이상 성장시킨다는 전략이다.

한편 ADT캡스는 전시장에 대형 부스를 마련, 빌딩통합관리솔루션 ADT사이트큐브와 통합보안관리플랫폼 ADT서베일런트 두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