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보이는 주방용품이 인기다. 조리 과정을 속속들이 들여다볼 수 있고 안팎이 모두 비치기 때문에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 광파오븐 시장에도 ‘속 보이는’ 녀석들의 반란이 시작됐다. 그 선봉장에 선 제품은 대웅모닝컴이 만든 ‘광파오븐’.
조리부 전체를 투명한 소재로 만들어서 식재료가 익는 과정부터 조리 정도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서 동시에 여러 가지 요리를 만들 때 신경을 덜 써도 된다.
또 발열 소재로 할로겐 램프를 채택하고 온풍팬을 곁들여서 내부 공기를 효과적으로 덥혀 식재료가 골고루 익는다. 별다른 설정이나 기술 없이도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전문 음식점에서나 맛볼 수 있는 로스트 치킨이나 새우구이, 오징어 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유용하다. 기본 12리터 용량에 추가로 콤보링을 장착하면 18리터로 용량이 50% 늘릴 수 있다. 이 정도면 1번에 4마리의 닭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공기순환기능을 내장해 음식 냄새를 줄일 수 있으며 타이머를 통해 조리 시간 조절이 가능하며 재료에 따라 온도를 조절해 쓰는 기능도 내장했다. 안전핸들 채택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생활의 발견(www.ulifemall.com)에서 런칭기념으로 초특가 할인 판매한다.
제품리뷰 http://www.ulife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34&category=00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