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 진리어워드` 이벤트

Photo Image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오는 28일까지 LTE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개그우먼 신보라와 함께하는 `LTE 진리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LTE는 U+가 진리`라는 마케팅 슬로건과 연계한 이벤트로 일상에서 경험하는 7가지 선택의 순간을 매주 1가지씩 코믹한 영상으로 보여주고, 고객이 투표에 참여토록 하는 이벤트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오는 28일까지 LTE 마이크로사이트(www.upluslte.co.kr)를 통해 인기 개그우먼 신보라와 함께하는 `LTE 진리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LTE는 U+가 진리`라는 마케팅 슬로건과 연계한 이벤트로 `혼자 놀기의 진리`, `회식의 진리` 등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7가지 선택의 순간을 매주 1가지씩 코믹한 영상으로 보여주고, 고객이 투표에 참여토록 하는 이벤트다. 지난달 30일부터 일주일 간 `연예인과의 로망의 진리`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진리 어워드 영상에는 개그콘서트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신보라가 출연해 `연예인과 짧더라도 꿈꾸던 연애를 할 것인가`, `좋은 친구로 지낼 것인가`에 대한 투표를 진행한다.

영상을 감상한 고객이 투표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천수에 따라 최신형 엑스노트(XNOTE) 울트라북 등 경품을 증정한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