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뉴아이패드를 위해 출시한 것은?

Photo Image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등 고품질의 다양한 액세서리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슈피겐SGP가 16일부터 뉴 아이패드용 가죽케이스 4종을 판매 시작했다.

판매되는 제품은 거치가 가능한 폴리오s, 폴리오, 다이어리, 집팩 케이스와 스마트커버 장착 후 사용이 가능한 슬리브 케이스다.

폴리오S 케이스는 고품질의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정밀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매우 얇지만 견고한 폴리오타입의 케이스이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기기를 사용할 때나 사용하지 않는 모든 순간 안전하게 보호하며, 기기의 마이크, 스피커, 카메라, 단자 등 각 포트와 홀에 대한 적절한 마감처리가 되어있다.

다이어리 케이스는 한판의 고품질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일체감을 주는 디자인을 보여주며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타입의 케이스이며 내부에는 논슬립 원단을 사용하여 적절한 기기 사용에 필요한 시야각과 타이핑을 위한 편안한 각도를 제공한다.

집팩 케이스는 고품질의 인조가죽을 사용한 동시에 지퍼구조를 채용하여 보다 안전한 기기 보관의 특성을 강조한 밀페형 케이스다. 내부에는 아애패드 사용에 필수적인 각종 동영상 감상과 어플 사용을 위한 시야각, 편안한 타이핑을 위한 내부구조를 사용했다.

슬리브 케이스는 천연가죽과 폴리우레탄의 장점을 모두 모은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해 충격과 긁힘 등으로부터 아이패드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스마트커버, 슈피겐SGP 스킨가드나 인크레더블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슈피겐SGP는 다양하고 새로운 뉴 아이패드용 케이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