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알약`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Photo Image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알약의 `201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의 통합백신 프로그램인 `알약`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1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보안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회사측은 이를 기념해 SNS를 통해 알약의 수상을 축하·응원해주는 `궁디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알약 및 보안팩을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알약이 수상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궁디팡팡 이벤트`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계정을 가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도서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일 알툴즈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이스트소프트는 5월말까지 알약이나 알툴즈 보안통합팩을 구매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영화예매권이나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알약이 수상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알약 201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알툴즈(www.altools.co.kr) 및 알약(www.alyac.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